본문 바로가기
일상_맛집

수원 행리단길 카페 칠이공구 7209 카페_맛있는 소금커피

by 델리미 2021. 12. 9.
반응형

 

수원 방화수류정에 산책하러 갔다가

밥먹고 맛있는 커피가 땡겨서

검색해서 찾아간 행궁동 칠이공구 카페!

 

문 앞에서부터 빈티지한 느낌이 아주 좋았어요~

 

실내는 넓지 않지만 편안한 느낌으로

빈티지 소품들이 가득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귀여운 소품들이 많아요

뒤에 레트로 잔들도 넘 귀여움 ㅋㅋ.. 

 

칠이공구카페 메뉴판

칠이공구 카페 메뉴판 이에요

소금커피와 자몽차 주문했어요

소금커피나 소금라떼 아이스로 주문하면 위에 귀여운 캐릭터아트를 해주세요

완전 귀여움 ..

 

칠이공구 카페 디저트에요

저흰 밥을 많이먹고가서 음료만 주문했어요.

 

 

저희가 주문한 소금커피와 자몽차에요

소금커피는 아인슈페너에 살짝 짭짤한 맛이 나는데 크림의 단맛과 단짠으로 조화가 아주 좋았어요

잔이랑 스푼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ㅠ

 

자몽차는 티팟안에도 있어서 양이 넉넉해요

과육도 넉넉하고 맛있었어요

티팟도 넘 귀여웠어요 

 

행궁동 행리단길에 가시면 꼭 카페 칠이공구에 가보셔요

귀여운 소품들도 구경하고 커피도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아주 기분 좋게 마시고왔답니다:)

 

카페 칠이공구 위치는요

매일 11:00 - 21:00 월요일휴무 (임시휴무는 인스타참고)

 

 

 

 

http://www.instagram.com/cafe7209 

내돈내산

카페 칠이공구 7209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