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맛집

가로수길 홍만당 딸기앙찌 딸기찹쌀떡_딸기모찌아니고 딸기앙찌

by 델리미 2021. 12. 10.
반응형

 

언니랑 밥먹을러 가로수길에 갔다가

홍만당이 가로수길에도 생겼다는 말을 듣고 냉큼 가봤어요 ㅎㅎ

 

홍만당 딸기앙찌는 명동에있었을 때 인플루언서 춈미님이 추천한 춈미맛집인듯해요 

 

두달 전 방문기지만 이제서야 후기를,,,.

 

일단 홍만당 가로수길점 위치는요

 

12:00-18: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홍만당 가로수길점은

몇 개단 내려가면 가게가 있는데

눈에 띄는 알록달록한 외관으로 찾기쉽답니다 ㅎㅎ

 

홍만당에 들어가면 문옆에 귀여운 포토존이 있어요 ㅎㅎ

주문대 옆에는 유명인 싸인들까지 있구요

 

 

이 사진은 가격표인데 두달 전 방문기라 가격은 과일가격에 따라 약간 변동이 있는듯 싶어요

제일 인기있는 딸기앙찌 기준 개당 2800-3000원 선 입니다

가격이 싼편은 아니지만 먹어보면 가격 생각이 안나는 그런맛이에요ㅋㅋ

 

이제 주문하려는데 딸기앙찌가 없음 ...

 

다행히 주문하니까 만들어 주셨는데 1인당 2개만 구매가능하다고 하셔서 당황 ㅠㅠ

방문하실 분들은 미리 전화해서 예약하고 가세요

원하는게 없거나 1인당 2개씩밖에 구매가 안될 수 있어요

 

힘들게 사먹은 딸기앙찌맛은 말해뭐해ㅠ 상콤달콤 완전 맛있어요

다만 처음 명동 본점에서 사먹었을때보다 딸기 사이즈가 좀 작아진거같아서 그건 좀 아쉬웠어요.

 

아무튼 홍만당 딸기 찹쌀떡 꼭 꼭 드셔보세요!

쫀득하고 상큼달콤해서 아이부터 어른들까지 다들 좋아할만한 디저트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