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맛집

강남 고터 하프커피 파미에스테이션_halff coffee 마성의 버터크림라떼

by 델리미 2021. 12. 8.
반응형

몇년 전에 한번 먹어 본 후 고터에 갈 때마다 생각나는 하프커피!

 

하프커피 파미에스테이션점은 파미에스테이션 2층 식당가에 안쪽으로 들어가면 있는데

헷가릴수 있으니 곳곳에 설치되어있는 지도? 를 잘 봐야해요 

 

출처 http://www.shinsegaecentralcity.com/famille

위에 지도에서 7번위치에 있는게 하프커피!

2층 입니다!

평상시엔 사람이 많은데

평일 낮이라 그런지 한산했어요

 

손님이 많아도 커피는 빨리 나오는 편이에요ㅎㅎ

 

내부는 넓은 편은 아니고 위 사진처럼 뭐가 의자고 뭐가 테이블인지 헷갈리는 좌석이라

테이크아웃이 편하지만

코로나 때문에 돌아다니면서 마실 수가 없어서 구석자리에서

호로록 마셨어요ㅎㅎ

 

하프커피 메뉴판 이구요

저는 항상 하프커피 버터크림라떼만 먹어요!

가격은 6,500원으로 저렴하지만 커피가 굉장히 작다는거...

 

드디어 기다리던 버터크림라떼!

진하고 부드러운 맛이에요

옛날에 사탕중에 스카치캔디 아시나요?

제 동년배들은 다들 아실듯ㅋㅋ

딱 그맛이에요 ㅋㅋㅋ 달달하고 부드러워서

자꾸 생각나는맛 ㅠㅠ

 

 

사이즈는 정말 미니미..하프커피여서 사이즈도 하프인건지 ㅠㅠ

얼음이 들어있어서 생각보다 양이 적어요.

앉아서 금방 호로록 마시고 왔어요 ㅋㅋ

사이즈는 작지만 파미에르 가시면 꼭 한번쯤 드셔보세요

강력 추천 입니다

당떨어질때마다 생각나는 고터 하프커피에요

 

 

강남고터 하프커피 파미에스테이션점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