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맛집

대부도 맛집 청미 어부밥상 간장게장맛집

by 델리미 2021. 12. 8.
반응형

 

엄마랑 언니랑 바람 쐴 겸 대부도에 갔다가

언니가 간장게장 간장게장 노래를 부르더니 찾아온 맛집이에요 ㅋㅋ

 

이름이 좀 헷갈리는데 네이버 검색상으로는 '청미 어부밥상 간장게장 칼국수'라고 나오네요;

위치는 칼국수집 많은 북동삼거리 근처로 찾기는 쉬웠어요.

들어가기 전에 한컷

외관부터 좀 맛집의 향기가 ㅋㅋㅋㅋ..

 

우수 모범음식점이라고 하네요 ㅎㅎ

들어가면 한쪽에 연예인들 싸인이 있어요.

연예인도 많이 다녀간 맛집인가 보네요

제일아래 소녀시대 효연님 싸인도 있어요! 

대부도 맛집 청미 메뉴에요

저희는 3명이서 갔기 때문에 2인 세트(어부밥상2인분+간장게장1인분) 55,000원에

간장게장 1인 30,000원 추가해서 주문을 했어요.

 

주문 후에 차려주신 기본 찬들 건강한 느낌이고 간이 세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표고버섯 데친 건 생소한데 맛있어요 ㅎㅎ 숙회처럼 초장에 찍어 먹어요

 

 

사람 수 대로 가자미 구이를 주셨는데, 저는 아무 맛 안나서 안먹었어요 ㅠ

언니가 맛있다면서 제거까지 먹었네요 ㅋㅋㅋ

 

 

 

솥밥이 나왔어요 밥을 따로 떠놓고

뜨거운 물 부어서 마지막에 누룽지로 먹었네요

 

 

어부 밥상에 들어있는 된장 빠글이

보기에 내용물도 실하고 맛있어 보였지만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이름만 보고 짜글이처럼 찐한 맛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단 밍밍한 맛..

아쉬웠어요 ㅠㅠ

 

드디어 나온 간장게장 너무 짜지도 않고 맛있어서 싹 다 먹었어요

밥 한 공기 더 먹고 싶었지만 참았네요 ㅋㅋㅋㅋ

밥 2공기 뚝딱할 수 있는 맛!

 

저희 셋 다 맛있어서 폭풍 흡입한 간장게장..

 

재방문 한다면 간장게장만 시킬거예요..

 

 

대부도맛집 청미 위치는 여기 참고하세요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선로 36

매주 수요일 휴무

 

 

내돈내산 증거! 

대부맛집 청미 솔직후기 였습니다.

다음에는 간장게장과 고추장 뚝배기를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