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맛집

청계맛집 청계사맛집 막걸리를 부르는 감자바우

by 델리미 2022. 6. 24.
반응형


엄마랑 언니랑 청계사에 가기전에 들른 감자바우
지난번에 닭볶음탕을 너무 맛있게먹어서 또왔다 감자바우 위치는


예전이랑 다르게 외부가 산뜻하게 바뀌었다



약간 산토리니 느낌 ㅎㅎ
계단으로 2층으로 올라가면 된다



감자바우 메뉴판!
닭볶음탕이 진짜 진짜맛있는데

오늘은 엄마가 생선이땡긴다하셔서
동태전골 중짜 주문!
공기밥은 별도인데 사람수에 맞춰서 가져다주신다 공기밥 개당 1000원
우린 파전도 먹어야돼서 공기밥은 두개만!




동태전골 중사이즈
드디어 나왔다!

일단 비주얼 매우 만족스러움



칼칼하고 시원한맛으로
해장으로도 좋고 술안주로도 좋을듯 ㅎㅎ

내용물도 넉넉하니 맘에들고 세명이서 먹기 딱 좋았다

닭볶음탕도 맛있고 동태전골도 맛있는걸보니
사장님이 엄청 금손이신거같음



해물파전도 나왔다!
해물이 많이들어있진 않음 ㅠㅠ
근데 맛있음
어지간한 밀가루는 다 맛있게먹는편이긴하지만 ㅎㅎ

막걸리에 아주 찰떡이였음


마지막 내돈내산 가격표

다음에 닭볶음탕먹으러 다시가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