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맛집

삼성동 코엑스 근처 디저트맛집 흐비지떼

by 델리미 2023. 3. 24.
반응형

예전에 언니가 회사 근처에서 샀다면서 휘낭시에 하나를 줬는데

내가 휘낭시에 별로 안 좋아했을 때라 생각 없이 먹었다가

너무 맛있어서 휘낭시에 맛에 눈을 뜬 경험이 있는데

바로 흐비지떼의 휘낭시에였다!

 

서울 강남구 삼성로107길 34 1층 흐비지떼 

영업시간 12:00 - 19:00

매주 월요일,일요일 정기휴무

*영업시간과는 별개로 늦게 가면 다 팔려서 못 살 수도 있음 ㅠ

 

이번엔 내가 방문한건 아니고

내 부탁으로 언니가 사다 줬다!

 

나 포스팅하라고 영수증도 열심히 챙겨 와 준 언니 ㅋㅋㅋ 칭찬해

파워블로거되면 잊지 않을게

..

까눌레가격 역대급 ㅠ

내가 먹어본 까눌레 중 제일 비쌈..

깔끔한 종이포장

흐비지떼의 럼타히티까눌레

요게 3,900원 ㅠㅠ

 

내가 뭐 까눌레 전문가는 아니지만 여태 먹어본 까눌레 중에서

가장 고급진 맛이었다

 정말 고급진 맛인데 내 어휘력이 통탄스럽다..

 

겉은 바삭 속은 촉촉쫀득함

둘 중 하나만 고르라면 쫀득보다는 촉촉에 가까운데

 

먹자마자 나 고급디저트야! 하는 맛이었다 ㅎㅎ

이래서 비쌌구나 납득이 약간 되는 맛..

라임바질 마들렌은 적당히 상큼하고 맛있었다

 

마들렌도 괜찮지만 휘낭시에랑 까눌레가 참 맛있음!

 

휘낭시에사진은 왜인지 없는데

아직까지 내 마음속 1등 휘낭시에는 흐비지떼임!

 

비싸지만 비싼 값을 하는 디저트가게ㅎㅎ

다음에 근처에 갈 일이 있다면 꼭 방문하고 싶은 가게다

고급스러운 맛으로 선물하기도 참 좋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