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맛집

이천 애견동반카페 테이크그린

by 델리미 2023. 3. 23.
반응형

 

 

이천쌀밥을 다 먹고 티타임을 가지러 부발읍에 테이크그린 카페로!

 

 



경기 이천시 부발읍 경충대로1878번길 18 테이크그린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반려동물 동반가능
 
 이진상회에서 차로20분정도 걸렸다
 

날씨가 좋기도하고 강아지가 있어서 우리는 야외에 앉기로!

일단 넓은마당이 아주 마음에 든다
평일이라 그런지 날씨도 좋고 한적해서 아주 좋았음

테이크그린의 메뉴판
음료가격은 적당한 편! 백운호수랑 비교하면 저렴하다
흑임자 크림라떼랑 아메리카노로 주문!
흑임자크림라떼는 아이스만 가능

요 두 가지가 테이크그린의 시그니처 메뉴인 듯!

크로플은 안 먹었지만 앞에 전시된 걸 보니 비주얼 좋고 맛나 보임!

내가 주문한 흑임자크림라떼(6,000) 위에는 흑임자 크림이 올라가 있는데

섞지 말고 마셔야 한다

처음 먹을 때는 윗부분 크림만 먹게 돼서 너무 달다 싶었는데

윗부분을 살짝 먹고 나니 크림이랑 커피가 같이 들어와서

맛있었다

달달하고 고소한 맛!

 

 

컵에 가득 차있는데 내가 몇 입 먹고 찍음 ㅋㅋㅋ ㅠㅠ

운 좋게 자리가 나서 요런 투명텐트를 이용할 수 있었는데

캠핑 온 기분 나고 재밌었다!

후추도 한자리 차지하고 얌전히 있어줬음 ㅋㅋ 

 

 

내돈내산 후기임

카페 전에 다른밥집에서 아주 기분이 상했었는데

다행히 마음에 드는 카페를 발견해서

힐링하고 왔다

다음에 이천에 갈 일이 있다면 또 방문하고 싶은 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