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_아무거나

쿤달 네고왕 구매 후기

by 델리미 2022. 7. 4.
반응형



유튜브보다가 광희 네고왕보고 홀린듯이 구매한
쿤달 디퓨저 핸드워시 바디워시 ㅋㅋ



구매내역
배송은 보름정도 걸린것같음..
급한건 아니니까 그냥 기다리다보니까 왔다!



핸드워시랑
바디워시
디퓨저 2구 더티아일랜드향
아로마디퓨저 5구



핸드워시 엄청작아서 당황 ㅋㅋㅋ




바질앤 시트러스향으로샀다




손에 쥐었을때 이정도 사이즈 ㅋㅋ
엄청 소량으로도 거품이 잘 나서
적은양 같지는 않다
향기도 내 취향이라
제일 맘에드는 핸드워시



바디워시 ㅋㅋㅋ 사이즈 짱크다
1000ml가 넘는사이즈

자몽향으로 샀는데
무난한 느낌
의외로 냄새에 민감한 엄마가 좋다고하심 ㅋㅋㅋ
이것도 역시 거품잘나고 좋다




둘이 사이즈 비교해보면 짱크고 짱작음 ㅋㅋㅋ




디퓨저 더티아일랜드
평소에 중성적인 향을 좋아하는편이라
기대했는데
너무 남자화장품냄새
내 스타일은 아니였음 ㅠㅠ
동생줘야지



유리병같지만 플라스틱임 ㅋㅋㅋ
그래도 볼때는 유리느낌니서 좋다

아로마에디션 5구는 아직 오픈전이라 나중에 후기를 써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