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_아무거나

강아지 습식사료 카루 데일리디쉬 칠면조&연어 스튜 후기

by 델리미 2022. 2. 15.
반응형

 

 

카루 데일리 디쉬 칠면조&연어 스튜


 

지난번 오픈팜 독 스튜 습식사료 후기에 이어서 이번에는 카루 데일리디쉬 습식사료 후기입니다

 

 

오픈팜 독스튜 습식사료 후기는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https://dailymelog.tistory.com/10

 

강아지 습식사료 오픈팜 독 스튜 닭고기 후기

다이어트를 하는 우리 집 개님 평소 식단은 아카나 라이트앤피트(다이어트사료)에 청어 오일 1 펌프였는데 밥을 너무 안 먹어서 고민 끝에 구매한 습식사료 후기입니다 ㅠ 다이어트 사료와 습식

dailymelog.tistory.com

 

 

카루 데일리디쉬는 오픈 팜 습식사료와 같은 용량인 354g이고요

100% 휴먼그레이드라고 해요.

한팩당 가격은 6500원인데요 4500원에도 판매하는 곳이 있어요

 

저는 행사에 맞춰서 2+1으로 12,000원에 구매했어요!

 

 

 

 

GMO, 방부제, 합성보존료가 들어가지 않았다고 해서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요

 

 

 

 

위쪽을 펼치면 선을 따라서 손으로도 뜯을 수 있구요

남았을 경우에는 다시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답니다

 

 

 

 

오픈하면 이런 모습이구요 오픈팜과 마찬가지로 잘섞으면 좀더 꾸덕한 느낌이 됩니다!

오픈팜과 비교하면 카루가 약간 더 촉촉한 느낌이예요. 냄새도 카루가 더 맛있는 냄새가 나요 

연어가 들어가서 그런지 살짝 참치캔냄새도나구요 ㅋㅋ 

 

 

 

 

오늘도 역시 오일 뿌려준 사료를 안 먹어서 카루와 섞어서 줬어요

당근과 완두콩이 딱 보일 정도여서 좋았어요.

카루 CARU 데일리디쉬 한팩당 칼로리는 303칼로리라고 하니 잘 계산해서 급여해야겠습니다~

부드러운 사료로 노견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겠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