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_아무거나

강아지 양치껌 덴탈껌 그리니즈 티니 후기

by 델리미 2022. 2. 3.
반응형

 

 

 

 

저희 집 강아지는 양치를 아주 극혐 하는데

치아건강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먹여온 그리니즈 덴탈 껌이에요

5년 이상 먹인 거 같은데

신기하게 질려하지 않아서 떨어지지 않게 구비해두는 껌이에요 ㅎㅎ

 

 

 

그리니즈 티니 사이즈고요~

저는 1.02kg짜리 밸류팩으로 구매하는데요 130개가 들어있습니다!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은 10개 정도 들은 작은 포장도 있으니

소포장으로 구매해보시고 개님이 잘 먹으면 그때 대용량으로 구매하세요 ㅎㅎ

 

 

 

몸무게 2-7킬로까지는 티니 사이즈

7-11 킬로그램 까지는 쁘띠드 사이즈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그리니즈 티니 130 가격은 5만 원 초반이고요

가격은 판매처마다 조금씩 다르니 가격비교 잘해서 구매하세요 ㅠ

가끔 11번가에서 펫 세일 때 구매하면 4만 원에도 구매할 수 있어서 세일할 때 사두는 편이에요..

뭔가 한 상자에 4만 원 하면 굉장히 비싸지만 ㅠㅠ

하루하나씩이면 4달 이상 먹을 수 있는 거라서 나름 경제적..? ㅋㅋ이예요 

 

 

저희 집 강아지는 매일 저녁 먹은 후에 양치 껌을 먹는데 아침저녁 밥 먹는 루틴처럼 굳어져서

저녁밥을 먹으면 꼭 양치껌을 달라고 졸라요 ㅋㅋ

어지간한 간식은 금방 질려하는데 이건 별로 맛있게도 안 생겼는데 몇 년째 맛있게 먹는 게 신기할 따름...

 

 

 

 

상자를 열어보면 이렇게 큼직하게 두 개로 포장이 되어있어요

130개니 한포에 65개 정도 들어있겠네요~

 

지퍼백으로 되어있어서 보관하기도 아주 좋아요!

 

 

 

짜잔 알맹이는 이렇게 생겼어요

칫솔 모양으로 너무 귀여운 그리니즈!

맛있게 생기진 않았지만...

하루에 한개씩 급여하시면 됩니다!

 

포켄스 카누들, 윔지스, 덴티스츄 등등 다양한 양치껌을 먹여봤지만

그리니즈에 정착하게 됐는데 이유는 기호성 때문에...ㅋㅋ

 

저희 집 강아지 기호성으로는그리니즈 >> 덴티스츄 >> 윔지스 >> 카누들=잇츄이 순서였어요 ㅋㅋ

 

다른 것도 많이 먹여봤지만 덴탈껌 구매 할 때 많이 고민하는 껌들만 순위를 메겨봤습니다

 

강아지 양치껌 구매를 고민하고 있다면

그리니즈 덴탈껌 추천 해 드립니다~

처음엔 소용량으로 구매 해 보세요!

 

내돈내산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