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렌더3D 연습

블렌더 연습 ing

by 델리미 2022. 10. 4.
반응형

요즘도 쫌쫌따리 블렌더 연습 중

유튜브 보고 귀여운 방 만들었다 ㅋㅋ

넘귀여워

그냥 끝내기 아쉬워서 조명 넣어서 나름 영상도 만드러 봄

 

 

요즘도 틈틈이 블렌더 연습하는데

강좌를 따라하면 쉬운데 막상 혼자 뭔가 만드려고 하면 막힌다 ㅠㅠ

 

ㅋㅋㅋㅋㅠㅠ

어려움..

블렌더 초보 국룰이라는 구루도넛..

개 어렵다

며칠 걸려서 만들었는데

다시 하라면 못할 것 같은..

ㅋㅋ영알못이라 더 힘들었음..

 

 

 

클래스101 띵준님 강좌 보고 만든 신전 ㅋㅋ

넘 멋있는데

힘들었다

만들고 보니 넘예쁨 게임속 한 장면같고 멋지다:)

 

내가 구상해서 만들어본 해변 아이소메트릭 ㅋㅋㅋ

 귀엽다

하지만 아직 허접스러움 

 

더 연습해야겠다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