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맛집

범계 도스타코스 최애배달맛집

by 델리미 2022. 7. 12.
반응형

 

배달의 민족에서 한번 주문해 먹었다가 최애 배달메뉴가 된

도스타코스!

 

나는 항상 포장이나 배달로만 먹지만.. 위치는

 

 

치미창가랑 부리또보울

포장해서 씐났음 ㅋㅋ

 

집에 와서 맥주랑 함께

먹어보면 맥주가 없으면 안 되는 맛이다 ㅜㅜ

 

 

치미창가는 우리언니 최애메뉴라서 항상 안빼놓고시킴 ㅋㅋ

치미창가는 소고기랑 돼지고기가 맛있음!

 

치폴레 부리또 보울은 섞은 다음 나쵸를 수저처럼 떠서 먹으면 존맛 ㅠㅠ

꼭 칩스를 추가해서 먹어야 됨 ㅋㅋ

 

 

가격이 착한 건 아니지만 먹어보면 가격 생각 안 남

식상한 배달음식에 질렸을 때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