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맛집

강원도 애견동반 여름휴가_ 애견 동반가능 베이커리 카페 설악산로

by 델리미 2022. 8. 3.
반응형

 

애견동반 / 베이커리 / 한옥카페

카페 설악산로

 

 

부모님이랑 강아지랑 같이 갈만한 곳을 찾다가 발견한 카페 설악산로

사람이 엄청 많은데 야외 공간이 넓어서 앉을자리는 있었다!

 

이쪽 자리는 가족단위로 많이 앉아있었다

우리도 이쪽 자리에 앉음!

파라솔 테이블도 편해 보였음!

왼쪽에 실내공간은 노키즈존으로 기억하는데

가족단위가 많다 보니 저 안에는 의외로 사람이 없었다

 

어마어마한 규모!

 

음료 주문은 키오스크로 해야 한다

주문 마지막쯤에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음료가 준비됐다는 문자를 받을 수 있음!

 

카페 설악산로 메뉴판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 종류가 진짜 많다!

빵 가격은 살짝 비싼데 빵이 은근히 크다

 

빵은 바로 카운터로 가져가면 계산해주심

 

음료를 들고 이동하는 내부에서 아이들이 정신없이 돌아다녀서 좀 불안했음ㅠ

 

한쪽에는 일회용 포크랑 나이프가 구비돼있고 한쪽에는 포장을 위해 쇼핑백도 준비돼 있다

이렇게 구비되어있으니 먹다가 남겨도 따로 직원에게 부탁하지 않아도 돼서 좋았다

 

 

메뉴 통일 따위 없는 우리 가족 ㅋㅋㅋ

시그니처 메뉴인 흑임자라떼와 설악산코코

엄마가 주문한 쑥차랑 내가 주문한 더치커피

 

 

빵맛은 괜찮았다! 특히 단호박 들어간 게 맛있었음

소세지 들어간 거 먹고 싶었는데 부모님이랑 가서 건강해 보이는 거 골랐음 ㅠㅠ

 

 

 

속초 베이커리 카페 설악산로 아주 만족스러웠다

다음에 또 재방문할 것!

가족단위로 방문해도 아주 좋은 곳!

남녀노소 누가와도 좋을만한곳이고

속초에 간다면 한번쯤 방문하면 좋을만한 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