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맛집

평촌 학원가맛집 소코아(SOKOA) 카레와 냉우동이 맛있는곳

by 델리미 2022. 9. 2.
반응형

엄마랑 평촌에서 일보고 집가기 아쉬워서
맛집 검색하다가 소코아로 결정!
평촌 소코아는 학원가와 귀인중학교 사이에있음


원래 영업시간이 어땠는지는 모르겠으나
영업시간 변경안내가 붙어있다~



사진이 왜이렇게 안개가낀건지..?
롯데슈퍼건물에 있음
외관이 아기자기 귀여움

위치가 학원가라서 그런지 젊은 엄마들이랑 초등학생들이 대부분이였다!
사람이 많아서 내부사진은 못찍음 ㅠㅠ


소코아 메뉴!
메뉴판이 너무 귀엽다 어떤 메뉴인지 한눈에 알수있음!
우리는 첫방문이라 3가지를 맛볼수있는 소코아카레와
아보카도 연어냉우동으로 주문했다

그리고 뭔가 아쉬워서
고구마 치즈고로케도 주문했다~


생맥주 두잔 주문하면 어니언링을 준다고한다 ㅠㅠ
엄마가 술을 안드셔서 난 못먹음 ㅠㅠ

먼저 나온 고구마 치즈 고로케!
방금 튀겨서 나왔는지 따뜻하고
바삭달콤 완전 맛있다!
에피타이저로 순삭..

드디어 메뉴가 다 나왔다!

너무 맛있었던 아보카도 연어냉우동
이날 진짜 더웠는데
시원하고 좋았다
마치 샐러드파스타를 처음먹었을때의 충격!
아보카도와 연어 조합이 너무 완벽함
와사비는 덜어놓고 조금씩 얹어서 먹었음

소코아 카레!
너무 귀엽게 밥이 그릇 ㅠㅠ
위에서부터 닭고기, 새우, 돼지고기카레다
다 맛있었지만 내입맛엔 새우카레가 제일맛있었다

엄마는 카레가 적다고 투덜거리면서 다드심 ㅋㅋㅋ
맛은있는데 카레양이 좀 야박하긴 했다 ㅠㅠ 아쉽..

그래도 세가지를 다 맛보고 나니 다음에 또 오고싶어짐
메뉴도 미리 구상해놨다 ㅋㅋ
반반카레(닭고기/새우)랑 냉우동 이렇게 시키면 딱 좋을듯!

검색해보니 내손동에도 체인이 있다!
이사오기전에 알았으면 자주갔을텐데 아쉽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