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맛집

의왕 왕송호수 부모님과 함께가기 좋은 분위기있는 한옥카페 초평가배

by 델리미 2022. 10. 11.
반응형

 

 

경기 의왕시 왕송못서길 52 초평가배

영업시간 매일 10:00 - 21:30

 

 

 

 

비가오는 날씨지만 연휴를 그냥 보내기 아쉬워서 왕송호수 나들이를 갔으나

갑자기 겨울이 찾아온건지 너무 추워서 카페로 갔다ㅠㅠ

 

멋진 한옥스타일에

신상카페로 눈에 띄는 초평가배!

 

왕송호수에서 또다른 인기 카페 커피트레인과 카페인더뷰 사이에 위치하고있다

날씨가 흐렸는데 왜인지 사진엔 맑아보이는걸..

 

 

큼지막한 통창에 기와 조합이 아주 좋다~

건물 뒷편으로 야외 테이블이 있는데 이날은 비가와서 아무도 없다

내부는 카운터를 중심으로 양쪽으로 나뉘어져있는데

사람이 정말 많아서 테이블 잡기 힘들었다!

안쪽에는 사이드로 좌식으로 앉을수있는 자리가있는데 여기는 정말 치열한 눈치싸움이 필요하다 ㅋㅋ

우린 포기함 ㅠㅠ

왕송호수 초평가배의 메뉴판!

 

디저트도 평범하지않다!

디저트가 다양한데 내픽은 피치곶감말이!

우리는 이렇게 주문했다!

쌍화차나 십전대보차등 전통차가 있어서 부모님과 오기에도 참 좋았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내가주문한 오미자에이드

다른 카페의 에이드는 달달한 맛이 강한데

초평가베의 오미자에이드는 달달한맛보다는 오미자의 맛이 강했고 탄산이 센편이였다

완전 내스타일! 에이드인데 다 마시고나서도 입이 깔끔한 느낌이다.

 

 

십전대보차와 아메리카노에는 미니약과가 같이나왔다 ㅎㅎ 귀여움 ㅠ

 

피치곶감말이는 건강해보이는 비주얼이였지만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서 놀랐다 

곶감과 크림치즈는 부드럽고 위에올라간 피칸이 바삭해서 식감도 좋고

이거 술안주로도 아주 좋을것같음..

 

피칸과 치즈를 합쳐서 피치곶감말이라고 지은것같은데 작명도 귀여움 ㅋㅋ

 

비오는 날이라 내부에 사람이 많아서 내부사진은 별로 못찍었지만

인테리어도 만족스러웠다~

엄청 깐깐한 울엄마도 마음에 들어하셨던 카페!

다음에 꼭 다시 재방문하고싶은 카페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