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과_아이패드

아이패드 굿노트 스티커 사용법 + 굿노트 스티커 공유

by 델리미 2021. 8. 19.
반응형

 

 

아이패드를 처음 구매해서 필수 앱이라는 프로크리에이터 와 굿노트를 구매하고 처음 써보니

남들은 잘만 쓰는 스티커를 어떻게 붙이는지 모른는 자신에게 놀라고 ㅋㅋ 

저처럼 굿노트가 낯선분들에게 도움을 드리려고 블로그에 남깁니다..ㅎㅎ

 

 

 

일단 스티커는 PNG파일이여야 배경이 투명해서 좋아요!

스티커를 사진첩에 다운받은 후 굿노트를 켜세요.

 

상단에 표시한 아이콘을 누르면 그 아래 저장한 사진을 선택 할 수 있게 창이 뜨는데요

사용할 스티커를 선택 하세요!

 

PNG형식의 파일을 선택하시면 이런 식으로 배경이 투명한 형태로 불러와져요

불러와진 스티커를 한번 터치하면 아래 사진처럼 선택창이 나와요

 

 이 상태에서 자르기 선택!

자르기를 선택해서 이렇게 뜨면 밑에 FREEHAND프리핸드로 선택하고 사용할 스티커 주변으로 선을 그려준 후 오른쪽 위에 완료!

이렇게 스티커가 남죠! ㅎㅎ 왼쪽 구석에 저 부분으로 크기와 각도 조절이 가능해요

 

짜잔! 완성 ㅎㅎ

 

 

 

밑에는 제가 사용하려고 만든 스티커예요

이건샘플이미지

 

 

혹시 사용하실 분들은↓↓↓↓↓↓↓↓↓ 여기 파일을 받아주세요 

처음 만들어본 스티커라 어색하지만 ㅋㅋ

개인적으로만 사용해 주세요

상업적으로 사용 금지입니다

스티커_델로그공유.png
2.34MB

 

반응형

댓글